<월간 권태> 창간호 및 굿즈 판매를 시작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"각자의 권태를 존중합시다."

 

코로나로 집에만 꼼짝없이 갇혀 있어야 하는 당신, 넷플릭스마저 이제는 싫증이 났나요?

사이버 강의만 듣고 지내야 하는 스스로의 처지가 서러운가요?

집에만 콕 틀어박혀 있는 당신에게 가족들이 게으르다며 설움을 주지는 않나요?

 

<월간 권태>는 여러분의 권태를 모두 존중합니다.

이화여자대학교 학부생 세 사람이서 만든 독립 문예지 <월간 권태>는 2020년 교내 미래혁신센터의 LEAP 소그룹 지원사업에 선정된 잡지로,

지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여러분의 권태를 유의미한 사유의 시간으로 만들어드릴 여러 단편소설과 수필, 평론과 특집 기사를 싣고 있습니다.

 

올해 9월 <월간 권태>는 창간호를 발행하게 되어 잡지 주문을 받고자 합니다.

창간호 외에도 잡지에 실린 작품들을 컨셉으로 한 스티커와 엽서, 떡메모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일상 속에서도 월간 권태와 함께하고픈 분들이라면 하나쯤 장만하시기를 추천합니다.

 

코로나 시대와 함께 열린 권태의 시간, <월간 권태>와 함께 값지게 나누어 보아요!

 

 

 

<잡지 및 굿즈 구매 방식>

 

위의 카드뉴스를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.

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기한 내로 폼을 제출해 주세요 (폼에 적혀 있는 계좌로 자신이 구매한 굿즈 가격만큼 입금하시면 됩니다).

 - 구매 폼 링크: naver.me/5uOWOkv2

 - 폼 작성 기간: 9/13 ~ 9/20

 - 기타 문의사항은 <월간 권태>의 공식 이메일인 monthly.kwontae@gmail.com 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 @monthly.kwontae로 DM을 주세요.

 - 월간 권태 홈페이지: http://monthly-kwontae.com

yunicorn